뭐든지 마찬가지 지만 개인사업이란것이 회사 월급처럼 기본급 6030*8*24 = 1157760 처럼 딱 맟춰서 떨어지진 않는다
수단이 좋은사람은 더 벌것이며 수단이 부족하거나 게으르다면 못 벌것이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개인사업은 내가 게을러서 일을 안해도 뭐라 할사람도 없지만
그댓가로 수입은 없다 .
내가 더 벌어야 하면 아침에 1시간 더 일찍 일어나고 밤에 1시간 늦게 퇴근해야지만 더벌수 있는게 개인사업이다.
확실한건. 열심히 한만큼 벌수 있다는게 좋은점이다.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서 용달화물 종사자의 평균 수입은.. 170여만원 이다
물론 이삿일을 하거나 까대기 일을 하면 벌겟지만 평균은 평균이니 말이다.
개별화물종사자의 평균 200만원선이다.
물론 4.5톤이나 3.5톤은 더벌겟지만 1.2톤을 포함한다면 평균이 많이 내려 갔을것이다.
평균은 평균이니 말이다..
현 1.2톤 개별화물 종사자로서 평균은 평균일뿐이다.
열심히 하는 사람은 하루 순수입 20은 할만하다.
물론 못하는날은 순수입이 5만도 못할때도 있다
이러니 운수가 좋고 나쁘고 해서 운수업일지도...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간거리 연장한 롱바디 플러스 600 1톤트럭 포터 봉고에 대하여 (0) | 2016.12.05 |
---|---|
택시는 돈주고 타면서 화물차는 돈 안줄려는 괘씸한 심보의 알선소 주선사 화주들.. (0) | 2016.12.03 |
영업용 화물차 유가보조금 (0) | 2016.12.02 |
차주의 배차내용 변경을 이용한 사기주의 -24시콜 공지사항 (0) | 2016.12.02 |
1.2톤 너는 용달이냐 개별이냐 너가 궁금해 (0) | 2016.12.01 |